본문 바로가기
my travel/일본(Japan,日本)

[오사카&교토]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35분만에 난바역으로 가는 방법 (feat. 라피트열차)

by yogo 2023. 5. 2.
반응형

 

2023.04.21 - [my travel] - [클룩/케이케이데이] 해외여행 자유여행 입장권, 교통패스, 액티비티 할인 받는 방법 - 클룩 초대링크 공유 🙆‍♀️

[클룩/케이케이데이] 해외여행 자유여행 입장권, 교통패스, 액티비티 할인 받는 방법 - 클룩 초대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여행할 때 어떤 사이트에서 할인받으면서 티켓, 교통패스 등을 구입하시나요? 🤭 저는 주로 클룩을 이용해서 교통권, 투어 예약, 입장권을 구입해요! 세계 다양한 나라의

paper-lim.tistory.com

 

본 포스팅은 본인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를 제공받을  있습니다.


 

간사이공항에서 라피트 열차로 난바역으로 가는 법

(Kansai Airport to Namba Station)

 
📍간사이공항 → 난바역

간사이 공항에 도착!
티웨이 타고 가니까 에어버스타고 공항까지 가야했다.

짐을 찾고 입국 심사를 마치면 입국완료!

입국 수속을 마친 후 가장 먼저 공항에서 한국에서 미리 구매한 교통패스바우처를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러 갔다.


이번 여행은 4박 5일 오사카&교토 여행 일정이 있였고, 내가 미리 구입한 교통패스는 라피트 특급열차, 주유패스 1일권, 한큐패스 1일권, 이코카 교통카드, 하루카 열차 (교토역에서 간사이공항)를 구입했다.
 
🌀일본여행 데이터 추천

 일본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려면 로밍, 도시락, 유심을 이용해야하는데, 나는 e-sim을 추천한다🤓
다낭 여행갈때 평소 사용하던 유심말고 e-sim을 사용해봤는데 등록도 간편하고 메일로 QR코드가 와서 실물유심으로 교환하러 가지 않아도 되서 정말 편했다.

👉유심 구매 링크 :  https://click.gl/CnsHJf

여러 인원이 함께 여행한다면 와이파이 도시락이 가성비가 높을 순 있지만, 속도가 느리고 기기를 충전해야하는 번거로움과 매일 소지해야 한다는 점이 불편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유심 또는 e-sim을 추천하는 편이다!

[10% 할인! 벚꽃 시즌 한정] 일본 데이터 무제한 이심(eSIM)

deg.kr


 
 

📍교통패스 실물교환

 
내가 구입한 패스의 실물 티켓을 수령하는 곳은 간사이 국제공항 제1터미널 HIS 카운터 / 난카이 간사이공항 매표소 2 곳이었다.


① 간사이 국제공항 제1터미널 HIS 카운터 (매일 8:30am-10:00pm) - 이코카카드, 주유패스, 한큐패스, 간사이쓰루패스 수령 가능
② 난카이 간사이공항 매표소 (매일 5:00am-11:00pm) - 라피트 특급 열차 티켓 수령 가능

*HIS 카운터 수속 마치고 나온 후 북쪽 ( 나와서 오른쪽 방향으로) 쭉 가면 사람들이 몰려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바우처를 보여주고 실물 티켓으로 바꾸면 된다.
 
1. HIS 카운터에서 실물 패스를 수령 후 바로 옆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 건물 밖으로 나가면 간사이공항 역으로 건너갈 수 있고, 공항역 안에 2. 난카이 간사이공항 매표소가 있다.

① 간사이 국제공항 제1터미널 HIS 카운터 

바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나가기!


맞은편 건너가면 바로 티켓부스가 있어서 줄서서 기다리고 교환하면 끝이다.

② 난카이 간사이공항 매표소

라피트 특급열차 실물 티켓을 수령하러 왔다고 하니까 시간 안내도 해주셨다.

30분 만에 공항에서 빠르게 난바 역으로 갈 수 있는 라피트 특급열차!

바로 옆에서는 jr선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매표기계가 있다.

라피트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고 라피트 특급열차를 타러갔다.
티켓부스 바로 맞은편에 탑승하면 되서 어렵지 않게 갈 수 있었다. 
 
티켓은 개찰구에 넣으면 다시 나온다!

라피트 티켓 좌석 확인하는 방법은 Car No. Seat 아래를 보면 된다.
앞의 숫자가 열차의 -호 차이고, 뒤에 가 앉을 좌석의 번호이다.
ex) 내 라피트 티켓 좌석은 2호 차 8번 자리

열차 내부는 정말 깨끗하고 쾌적하다. 
여행지에서 처음타는 대중교통인데 좋은 인상을 주는 느낌! 

캐리어를 보관할 수 있게 잘 되어 있어서 짐을 맡기고 편안하게 탑승했다. 
 
30분쯤 넘으니 난카이난바역 도착했고 공항에 내려서 정말 빠르게 숙소에 짐을 맡을 수 있어서 편했다.
라피트 열차는 편도로 구매가능하고, 왕복을 원할경우 2매를 구입하면 된다고 한다. 
 
나는 마지막 날 교토역에서 하루카를 타고 간사이 공항에 가는 일정이라 편도로 1장을 구입했다.
난카이 라피트 공할철도 티켓은 클룩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 추천추천🙆‍♀️🙌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티켓 구매처
👉 https://click.gl/9FU9Ob

난카이 라피트 공항철도 티켓 (간사이 국제공항/난바 출발)

deg.kr


난바역에 숙소 잡은 사람은 라피트 정말 추천합니다!
 
*숙소 위치 관련해서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우메다역과 난바역은 모두 오사카 시내의 중심지로서, 많은 식당, 카페, 쇼핑센터 및 관광지가 있음
 
▶ 난바역
- 근처에는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 상점가 등의 인기 있는 관광지와 먹거리가 있음
 
▶ 우메다
- 교토나 다른 지역을 편하게 갈 수 있음 (공항이랑 가까운 편-리무진 이용시)
- 대형 백화점, 스카이 빌딩, 오사카 역사 박물관
- 햅파이브 관람자, 우메다 공중정원
 

숙소 짐 놔두고 바로 도톤보리로 디저트 먹으러 갔다~! 야호~


2023.05.02 - [my travel/일본(Japan,日本)] - [오사카&교토]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35분만에 난바역 가는 방법 (feat. 라피트열차)

[오사카&교토]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35분만에 난바역 가는 방법 (feat. 라피트열차)

※ 교통패스 실물교환 간사이공항에서 라피트 열차로 난바역으로 가는 법 (Kansai Airport to Namba Station) 📍간사이공항 → 난바역 간사이 공항에 도착! 티웨이 타고 가니까 에어버스타고 공항까지

paper-li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