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냠

브레이크타임 없는 동성로 맛집 '호어모아(Ho'amo'a)'

by yogo 2019. 8. 31.
반응형
 

2023년 클래스101 에서 취미 유형 테스트 받고, 클래스 추천 받자!

 

deg.kr

 

브레이크타임 없는 동성로 맛집

호어모아(Ho'amo'a)

  

      

 

 

- 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 2길 4-9

(반월당역, 통신골목 뒤)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호어모아,

요리하는 집 

 

동성로,반월당 근처 맛집은 대부분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늦은 점심 약속을 잡기 애매한 것 같다. 몇일전 1시였던 점심 약속이 어쩌다 조금씩 미뤄져 늦은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 브레이크 없는 곳을 찾다 발견한 '호어모아'였다. 

 

빈티지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맛과 함께 분위기도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너무 만족스러웠다.

 

 

 

 

곳곳에 식물도 플랜테리어도 어우러져서 카페같은 느낌이 드는 공간이였다. 

식사 내내 내방도 이렇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기저기 사진으로 남겨뒀다. 

 

 

/

 

     

 

호어모아에는 에피타이저는 물론 간단한 디저트까지 나왔다. 

에피타이저는 리코타치즈 위 발사믹에 저린 방울 토마토!

 

방울토마토 마리네이드는 집에서도 해 먹을 수 있는 간편한 메뉴라서 조만간 만들어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투움바 파스타 15,000

고소한 크림소스에 매콤함을 더한 새우 크림 파스타

 

 

감베리 제노베제 15,000

바질페스토와 페페론치노로 만든 오일소스에 새우를 곁들여낸 바질향이 가득한 그린 파스타

 

 

 

하와이안 갈비 12,000

특제 간장소스에 마리네이드한 돼지갈비를 볶아내어 야채를 곁들인 덮밥요리

 

 

 

핫칠리 쉬림프 13,000

새우와 마늘을 시그니처 소스로 맛을 낸 매콤한 요리

 

 

 

접시가 요리랑 잘어울려서 먹는 내내 너무 행복했다. 

 

베스트메뉴를 뽑자면 개인적으로 파스타가 맛있었다. 특히 투움바 파스타 ღ

핫칠리 쉬림프는 생각보다 자극적인 맛이였고, 하와이안 갈비는 먹어본 맛(?)

 

핫칠리 소스가 약간 삼각김밥에 양념맛이랑 비슷했는데..! 무슨맛이였더라..

 

식사를 끝내면 디저트로 요거트도 주신다! 

 

 

 

 -  호어모아 메뉴 -

 

2023년 클래스101 에서 취미 유형 테스트 받고, 클래스 추천 받자!

 

deg.kr

/

 

 

+ 호어모아에서 식사를 끝내고 바로 옆 카페 노스텔지어에 갈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자리가 만석이였다.

그래서 근처 카페 슬로우터틀에 갔다. 

 

4명이서 빙수와 와플을 시켰는데, 원래 1인 1메뉴라 4명이서 오면 메뉴를 더 시켜야한다고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셨다..ㅎㅋ

저 큰 빙수가 2인분이고, 와플이 1인분이라고 ㅎㅎ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여기도 동성로 쪽이라 사람 엄청 많고, 웨이팅도 많았던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