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냠

대구 삼덕동 맛집 바질페스토, 새우볼이 맛있는 "작은"

by yogo 2019. 6. 10.
반응형

 

바질페스토, 새우볼이 맛있는

삼덕동 맛집 '작은'

 

  

  

  새로운 맛집을 찾아갈 때도 있지만 내 입에 맞는 맛집을 찾으면 꽤 여러 번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갑자기 식사를 하게 되는 경우는 대부분 찾기보단 맛있어 던 곳을 주로 가는 편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할 '작은'은 제가 자주 가는 맛집 중에 한 곳이에요. 골목 길안에 작은 식당인데, 주택을 개조한 식당이라 그런지 아늑한 느낌이 있어요.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하게 된다면 햇살 가득한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최근에 친구와 방문하게 되어 사진을 담아왔어요. 바질페스토와 새우볼, 그리고 덮밥이 맛있는 '작은' 제 포스팅 보고 한 번 방문해보세요!

 


 

- 위치 -

대구 중구 공평로8길 37-5

(골목길에 있어서 찾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지도를 켜고 잘 찾가아세요!)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Break Time 16:00~17:00

 

- 연락처 -

053 - 9341 - 7782

 

*메뉴는 아래에 첨부되어있습니다.

 

/

 

 

 

제가 방문한 시간은 이른 저녁시간이에요.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에 방문했는데 창에 햇빛이 비춰서 정말 아늑했어요. 

 

 

친구를 기다리면서 이곳저곳 '작은' 아늑함을 담아봤어요.

공간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이나 엽서, 햇빛, 창문 등등 여러 요소들이 식사하기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줘서 좋았어요. 

 

 

 

/

 

좌석은 나름 넉넉한 편이에요.  9 정도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한창 sns에서 유명할 때는 웨이팅이 길어서 웨이팅 룸에서 기다린 적이 있었는데,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여유 있게 식사할 있었어요. 

그래도 식사를 하고 있으니 어느새 많은 손님들이 식사를 기다리더라고요. 아직도 바질페스토의 인기를 식지않은 같아요!

 

 

 

 

 

 

 

 

덮밥, 바질페스토 파스타, 새우볼

 

제가 항상 작은에 방문할 때마다 주문하는 메뉴들이에요.

이렇게 주문하면 여자 둘이 먹기 알맞은

 

 

 

소고기 덮밥 12,000

밑에 깔려있는 밥과 고기, 감칠맛나는 양념을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바질페스토 파스타 12,000

'작은' 시그니처 아이템인 바질페스토 파스타예요. 한창 유명했을때는 저녁타임에 갔을때 바질페스토 솔드아웃되서 못먹은 적이 있어요. 그만큼 유명하고 맛있는 요리예요. 간도 쎄지않고, 일단 대구에 바질페스토 맛집이 별로 없잖아요? T.T 그래서 바질페스토가 생각날때 작은이 끌리더라고요.

 

 

 

새우볼 4,000

사이드 메뉴인 새우볼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요리예요. 사실 위의 메뉴보다 좋아하는 같아요.

구운 새우볼을 소스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사천원의 행복☆

 

 

 

 

너무 기대를 하고 방문한다면 평범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12,000 정도의 가격대에 맞게 적당히 맛있는 한끼 식사를 있는 공간인 같아요.

바질페스토 파스타 외에도 라구크림파스타, 리조또 유명하고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까 방문해보세요!

 

 

/

 

삼덕동 맛집 '작은' 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