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냠

# 대구 동인동 프레임웍스 커피 ( frameworks_coffee )

by yogo 2019. 5. 25.
반응형


#6. 대구 동인동 프레임웍스 커피 FRAMEWORKS

 

 


 

 

 

- 위치 -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150길 44, 2F

 

- 영업시간- 

 

 

11:00am - 10:00 pm

 

 


 

 

미술관, 소품샵, 커피가 어우러지는 카페 프레임웍스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배부른 와중에 카페에 도착해서 자세한 사진, 카페 앞쪽 사진은 못 담았어요 ㅠㅠ

다음에 재방문하게 되면 담아서 추가 업데이트할게요.

 

 

제가 앉은자리는 프레임웍스 뒤쪽 공간이에요.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앞쪽보다 조금 더 어두운 조명에 제가 갔을 땐

 저랑 친구 둘밖에 없어서 더 느낌 있는 분위기에서 대화할 수 있었어요.

 

벽을 둘러싸고 액자 포스터가 걸려있어요.

적당히 어두운 공간에 조명으로 포스터를 비추는데 갤러리 같은 느낌!

 

* 저기 포스터들도 다 판매하는 것 같아요.

포스팅 아래에 가격표 사진 올려놨으니 참고하세요.

 

 

테이블 자리도 있고, 소파 자리도 있어요.

어디 앉을지 고민하다가 소파 자리 앉았는데 편하고 좋았어요.

 

주문을 하면 진동벨을 줍니다.

카페가 나름 넓은 편이라 진동벨이 꼭 필요할 것 같아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카드 2장이랑 같이 나오네요.

 

프레임웍스 시그니처 메뉴인 웍스 커피가 먹고 싶었지만 

저는 이날 낮에 커피를 먹어서 프로방스 피치 티를 주문했어요.

 

프로방스 피치티 메뉴 설명에 따르면

'달콤하고 즙이 많은 복숭아에 뒷맛이 개운한 유기농 얼그레이가 더해져 신선한 뒷맛의 여운을 줍니다.'

라고  설명하는데 그 말대로 복숭아에 개운한 맛? 

갈증 해도도 되고 달달한 복숭아 맛이 딱 그냥 생각하는 그 맛이었어요.

알갱이도 조금 있고, 깨-운~

 

다음에는 웍스 패너 마시러 와야겠어요.

 

 

 

 

이건 프레임웍스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피드 사진이에요.

엽서나 포스터뿐만 아니라 폰 케이스도 판매하더라고요.

 

커피 말고도 구경할 것들이 있어서 재미있는 곳인 것 같아요.

다음에 방문하면 좀 더 꼼꼼히 둘러보고 보고 싶어요 ^0^

 


 

- 프레임웍스 메뉴 -

 

 

- 엽서&포스터 가격- 

 

 

* 프레임웍스 커피 인스타그램

 

FRAMEWORKS (프레임웍스커피)(@frameworks_coffe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21명, 팔로잉 699명, 게시물 228개 - FRAMEWORKS (프레임웍스커피)(@frameworks_coffe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