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냠

봉산동 맛집 피키차일드다이닝 (PICKY CHILD DINING) (+예약방법)

by yogo 2019. 4. 19.
반응형


 

# 피키차일드다이닝 (PICKY CHILD DINING)

 

 

 

 

- 내부 -

 

 

 

 

 


 

 

- 예약 방법 - 

 

 

예약번호 : 010-8998-3408 

 

[인원수/예약시간대/이름/인원수/전화 번호] 

 

 

예약 타임 

1부  12:00

2부    1:30

3부    3:00

4부    6:00

5부    7:30

 

 * 한 테이블당 4명까지!

그 이상의 인원수는 테이블을 따로 예약해야하는 것 같아요.

 

 

 

예약이 완료되면 저렇게 문자메세지가 옵니다!!! 

그리고 예약 당일날 한번 더 연락이 왔어요!

 

 

 

 

예약 전날 밤..

이미  메뉴 선정은 끝났고,

먼저 도착한 친구가 저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주며 ㅋㅋ

주문을 했습니다.

 

피키 아란치니 

치킨스테이크& 트러플리조또

새우 엔초비 루꼴라 스파게티니

피키스테이크

까르보나라

+) 서비스로 주신 망고샐러드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인원수에 맞춰서 식전 빵이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무 맛 안나는 빵+ 올리브 오일이에요. 

올리브 오일이랑 찍어먹으면 환상적 ★

 

 

 

 피키 아란치니 (₩ 8,000 )

갓 튀겨져 나온 아란치니는 식기 전에 먹어줍니다.

바삭바삭! 안에 치즈까지~ 맛있었어요.

 

 

 

 

치킨 스테이크& 트러플 리조또 (₩18,000)

 

 냄새도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꼬소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리조또였습니다. 

근데 친구가 약간 닭죽st 같다고 ㅋㅋㅋ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치킨 뼈를 해체해줍니다. 헿

튀겨진 버섯, 닭, 트러플리조또 셋의 조합이!!

손이 갈 수밖에 없는 맛..b

 

 

 

 

새우 엔초비 루꼴라 스파게티니 (₩16,000)

 

저한텐 이 메뉴가 제일 맛있었어요!

약간 호불호 갈릴 수 도 있겠지만 저는 대만족이었습니다.

새우 향이 진짜 바단 줄,,,

풍미가 좋은 스파게티였습니다!!

 

 

 

피키스테이크 (₩37,000)

 

피키의 시그니처 메뉴!!

부위는 살치살, 굽기는 미디움 레어로 나왔어요.

매쉬포테이도는 간이 강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바질 페스토와 함께 먹으니까 너무 조화롭더라고요.

잘려서 나오기 때문에 식기 전에 후따닥 먹는 걸 추천합니다.

 

 

 

 

까르보나라 (17,000)

 

너무 인기 있는 메뉴고, 계란 노른자에 비벼먹는 진득한 까르보나라를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근데 꾸덕꾸덕한 까르보나라는 아니였습니다!

(이탈리아에서 먹었던 까르보나라 맛을 한국에서도 찾을 수 있을까라는

기대를 했지만 아쉽게도 ㅠㅠ 다음 기회에..)

하지만! 인기 메뉴인만큼 좋아하시는 분도 많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생면파스타에 맛은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망고샐러드 (6,000)

 

이건 서비스로 주신 메뉴예요. 

먹자마자 입안이 깔끔해지고, 

크럼블의 맛이 강하지 않아서 망고 젤라또? 셔벗? 이랑 같이 먹어도

어색하지 않았어요.

이 메뉴 덕에 입이 개운해지고 달달해져서 기분도 좋아졌습니다! ♡

 

 

 

 

전체적으로 차분한 분위기에

조화로운 음식! 

친절한 직원분들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 MENU -

 

출처 : 네이버 피키차일드다이닝 메뉴 

 

 

 

https://www.instagram.com/picky_child_dining/

 

피키차일드다이닝(@picky_child_dinin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513명, 팔로잉 7명, 게시물 846개 - 피키차일드다이닝(@picky_child_dining)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