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냠

# 만촌역 레제드라마 ( Cafe in 'Cafe Lesedrama' )

by yogo 2019. 3. 3.
반응형

 

 

#3. 만촌역 레제드라마  ( Cafe in 'Cafe Lesedrama' )

 

 

 

 

 

 

 


 

 

 

 

 

 

 

위치 -

 

대구 수성구 범어동 218-39 1층

( 대구 2호선 만촌역 2번 출구 )

 

-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휴무 

 화 - 일 11:30- 21:00 (라스트오더 : 20:30)

 

* 어린이, 반려동물 출입 가능

 

 

 

만촌역 근처에서 일할 때 퇴근 생각하면서 매일 인스타그램에 검색하던 카페를 드디어 방문했어요.  

역에서부터 네이버 지도 보면서 큰 길로 차근차근 걸어들어왔는데,  

저녁이라 그런지 작은 골목길이 어두워서 좀 헤맸지만, 무사히 잘 찾아왔습니다.:) 

 

(메뉴판 사진은 포스팅 밑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예쁜 튤립이 반겨주는 카페 레제드라마는 '작지만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공간' 이였어요.

카페 내부에 사장님의 손길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도 좋았고, 스콘 냄새 ㅠ 빵 냄새 ㅜㅠ 카페에 대한 애정이 쑥쑥 - !

아쉬운 점은 제가 저녁에 도착해서 준비된 디저트가 다 소진되었었어요. 역시 부지런해야 하나 봐요. ( 또로록..)

* 이른 시간이 방문 예정이 아니라면 미리 연락 후,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시간에는 머핀과 딸기 케이크가 남아 있었는데요.

레제드라마 라즈베리케익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주문하고 포장해주시는 동안 카페를 빠르게 카메라에 담아봤어요. 

아늑한 이 공간에서 맛있는 커피랑 디저트와 함께 여유롭게 시간 보내고 싶다는 생각드시죠?!

따뜻함이 느껴지는 공간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고, 꼭 친한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야지라고 다짐하며 포장된 디저트를 챙겨 집으로 향했어요 :) 

 

 

케이크 1개 주문했는데도 너무 귀여운 분홍색 박스에 포장해주셔서 

5개는 포장한 것 처럼 마음이 아주 풍족했어요!!!!

포장 사진 된 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맛보고 싶어서 찍은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요.

예쁜 미니 초 판매길래 하나 사서 기분도 냈었는데.. 너무 맛있게 생겨서 ..허허

밑에 사진도 먹다가 중간에 잽싸게 찍고 고속 포크질을 했답니다.. 

 

 

 

그 만큼 너무 맛있고, 작은 케이크 안에 딸기가 가득 있었어요.

생긴 것 처럼 맛도 너무 깜찍하고 ㅠㅠ 시트는 촉촉하고,으앙 주금222..

한 입에 다 넣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맛남을 오래 간직하기 위해 조금씩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방문에서는 꼭 스콘이랑 이거랑 저거랑 다 먹어보겠습니다. 

만촌역 근처 카페 레제드라마 추천!추천!(੭♡ڡ♡)੭‧º·˚

지금까지  'Cafe Lesedrama'  포스팅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만촌역 카페 레제드라마 메뉴 >

 

 

음료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된 카페예요~

방문 전 인스타그램 참고하셔서 맛있는 디저트 즐기세요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fe.lesedrama/

 

DESSERT SHOP(@cafe.lesedram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081명, 팔로잉 1명, 게시물 288개 - DESSERT SHOP(@cafe.lesedram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