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냠

# 대구 수성구 범어동 카페 올글래드 ( Allglad )

by yogo 2019. 4. 9.
반응형

#4. 대구 수성구 범어동 카페 올글래드 ( Allglad )

 


 

 

위치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492길 43

( 대구 2호선 수성구청역 2번 출구 , 3번 출구 (에스컬레이터) )

 

- 영업시간 -

 

연중무휴

매일 10:30 - 23:00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한 때 엄청 핫했던 대구 범어동 카페 올글래드에 방문했어요.

저는 3번째 방문인데 항상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칠 줄 모르는 인기,,, b

대구에는 대부분 주택을 개조한 작은 감성 카페들이 많은데, 

 이곳은 천장도 넓고 탁 트여있어서 답답하지 않아요.

어두운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주차장도 있답니다! 

 

 

 

저는 근처 식당에서 밥도 야무지게 먹고 , 디저트로 당 충전을 하기 위해 들렸어요! 

빵, 쿠키, 샌드, 제과 등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고 좋아요.

또, 디저트만큼이나 음료 종류도 다양해서 누구랑 와도 호불호 없이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 음료 메뉴판은 게시글 밑에 사진 첨부해놨어요!

 


 

정문으로 들어오면 중앙에 음료를 제조하는 곳과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 곳에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 기다리면  준비된 메뉴가 나옵니다!

카페 자체가 넓기 때문에 다른 테이블과도 거리도 적당하고 , 좌석도 넉넉해서 편안하게 앉아 있다 갈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입니다.

사진에는 '크림뷔륄레, 후르츠 산도, 아인슈페너, 녹차 라테'만 나왔는데 앙버터까지 다양하게 주문했었어요. 

(앙버터를 주문한 걸 잊고 계셔서 그런지 한번 더 말씀드리니까 휘낭시에랑 같이 주셨어요 허허) 꺇..

 

 

크림뷔륄레!

사실 제대로 된 크림뷔륄레는 처음이었어요.

마카롱에 크림뷔륄레 맛은 먹어봤는데 너무 달까 봐 카페에서는 잘 안 시켜먹었거든요.

이 날은 친구가 맛이 궁금하데서 시켜먹었는데 역시 너무 달았어요.

단맛으로 먹는 디저트지만 너무 단걸 많이 즐기지 않는 저에게는 아메리카노 없이 먹는 건 두 입까지..! 

저는 단걸 잘 못 먹고 입이 짧은 편이라 지속적으로 단 걸 못 먹겠더라고요.. TT 그건 제 능력 밖의 일이예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근데 올글래드의 크림뷔륄레 자체는 진짜 크림뷔륄레 그 자체의 맛!

(당연한 말, 당연하지 않게 말하기..?)

 

 올글래드의 주인공!! 

 후르츠 산도

크림에 파묻힌 키위, 바나나, 파인애플, 딸기, 키위 칭구들 ㅠㅠ 

 

비주얼 너무 귀여워요. (호들갑)

어떻게 저렇게 바르게 잘랐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리고 너무 맛있어요!

귀여운 만큼 입에서 사르륵 녹아요. 추천합니다  ★ 

 


 

메뉴

 

 

다양한 음료 외에도 '오늘의 수프'가 준비되어 있어요.

 


맛있는 디저트 즐기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