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헉,병아리 블로그 1번만에 애드센스 승인완료!

by yogo 2019.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게시글 12개뿐인 병아리 블로그를 운영 중입니다.

 

사실 블로그에 대해 잘 몰라요 ㅠ^ㅠ

혹시나 방법을 기대하고 들어왔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지는 1년이 넘은 것 같은데

막상 글을 쓰기엔 너무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쭉~~ 방치하다가 

올해 들어와서 게시글을 하나씩 쓰기 시작했어요. 

 

저는 평소에도 사진 찍는 걸 즐기는 편이라 여행가서든 카페에서든 어디든지 그냥 막 사진을 많이 찍어요. 

제가 보기에 예쁘다, 담아두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자마자 카메라를 드는 스타일인데

찍은 사진들을 방치하기 너무 아까운 마음 때문에

내가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경험을 정리해 볼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 결과! 블로그를 운영하게 됐습니다!  ^ ▽ ^ 

 

티스토리를 선택한 이유는 네이버 블로그는 사람들이 너무 많았고, 디자인도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반면, 티스토리가 조금 더 제한 없고, 디자인도 자유분방한 게 딱 마음이 끌려서 여기에 정착하고 글을 쓰게 된 것 같아요.

 

애드센스를 신청한 이유는 좋아하는 취미생활을 하면서 용돈 벌이도 가능하다면 일석이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여러 가지 정보를 찾아봤는데 구글, 다음 ,, 뭐 등등 있더라고요!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 다음 애드 핏에 광고 신청을 했는데 다음 애드 핏은  차가운 탈락 통보를 받았어요. (ㅋㅋ)

하긴 저라도 ,, 방문자수도 적은 병아리 블로그에 광고를 받길 순 없다고 생각합니다-! 

예상했던 결과라서 상처도 받지 않았어요.

 

 

차가운 거절,,, 

 

그런데 이게 웬일이람.. 무슨 일이람! 

구글 애드센스에서!! 너무 반가운 메일이! 

다들 애드센스 승인 어렵다는 글만 봐서 진짜 다음보다 더 기대도 안 했었거든요 ˃̣̣̣̣̣̣︿˂̣̣̣̣̣̣ 

처음에는 제 눈을 의심하고, 그다음은 내가 생각한 그 애드센스가 아닌가? 싶다가

마지막으로 구글이 살짝 미친 줄 알아.ㅅ어요...ㅇ허라ㅓ 헤헥...

ෆෆෆෆෆෆ

 

 

 

사실 근데.. 아직 광고 설정하는 방법도 모르는 블로그 병아리는 그냥 자동 광고 설정만 해놓고 방치 중 -!..

언제 한번  도서관에 가서 책이라도 빌려 읽어야겠어요!!

 

그래서! 제가 왜..!! 애드센스에 승인됐을까 생각을 해봤는데요.

 

1. 100% 운..

2. 콘텐츠 

 

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한 건 구글만 알겠지만...( 어쩌면 구글도 실수한 거일 수도...?) 

왜냐면 적은 글이.. 13개? 12개? 밖에 없거든요.

 

저는 작년 갔던 '유럽 여행''카페 리뷰'를 포스팅 중인데요.

이것저것 큰 주체 없이 블로그 글을 작성하지 않고, 정확한 콘텐츠로 그 분야에 대한 경험을 쓰고 있어요. 

아마 이 점이 가장 큰 승인 이유였던 것 같습니다. 

 

저도 블로그 초보라 글 쓰는 방법, 광고를 배치하는 방법 등등 부족한 점이 많지만 

'내 인생 포트폴리오'라는 생각으로 꾸준히 차곡차곡 쌓아갈 생각이에요.

 

여러분들도 자신 있는 콘텐츠로 원하시는 글 쓰시면서, 애드센스 승인받으시길 바라요! 

 

아무쪼록 두서없는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ᴗ’ 

 

 

반응형